경대수 '중부 3군' 후보 선거 사무실 개소…. 본격 선거운동 시동

시사종합뉴스 승인 2024.03.23 17:36 | 최종 수정 2024.03.23 17:50 의견 0
경대수 중부 3군 후보 선거 사무실 개소식 현장 .2024.03.23

'중부 3군'(증평과 진천, 음성)에 지역구를 둔 경대수 후보가 선거 사무소 개소식과 선거대책위원회 구성 등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23일 경 후보는 음성 공용버스터미널 사거리 선거 사무소에서 '어울림 캠프' 개소식을 열었다.

'어울림 캠프'는 증평과 진천, 음성 중부 3군 주민이 서로가 어울려 경제·교육·문화·복지 등 전반에 걸친 성장을 어울려 누리자는 의지를 담았다.

이날 개소식에는 장동현 진천군 의회 의장, 이재명 의원, 이동령 증평군 의회 의장 등 지역 내 전·현직 지역 군수, 총선 출마자, 주민, 지지자 등 수백 명이 참석했다.

사무실 개소식에는 국민의 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과 윤재옥 원내대표, 나경원 전 의원 등이 축전과 영상 메시지를 보내 축하했다.

경 후보는 "주민 여러분들이 '어울림 캠프'에서 언제나 중부 3군과 함께, 이웃과 함께, 경대수와 함께해 줄 것을 소망한다"고 전했다.

이어 "중부 3군 주민들과 희로애락 하며 이 20년 가까이 된다"며 "지역 곳곳을 다니며 들었던 소중한 그 마음의 소리를 가슴에 새겨 함께 성장하고 함께 풍요롭게 잘 사는 중부 3군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 "활력 넘치는 경제도시 중부 3군을 만들기 위해 무엇보다 우리 중부 3군 주민들의 힘이 필요하다"면서 "그동안 쌓은 경험과 인맥으로 굵직한 국책사업 등을 유치할 수 있도록 힘 있는 여당 3선 중진 국회의원을 만들어달라"고 호소했다.

최종룡 기자

저작권자 ⓒ 시사종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