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청소년 캐릭터 공모전 신청자 모집

진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시사종합뉴스 승인 2022.09.08 08:02 의견 0

진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배이정)는 오는 16일까지 청소년 캐릭터 공모전의 신청서를 접수한다고 8일 밝혔다.

한국청소년육성회 진천지구회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진천 관내 9세~24세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디자인은 자유주제로 진행되며 선정된 캐릭터는 진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심볼로 사용하게 된다.

심사기준은 창의성, 작품완성도, 스토리텔링을 기준으로 외부전문가 2명, 내부위원 3명 총 5명이 심사하고 수상자를 시상한다.

시상 내역은 대상 1명 진천사랑상품권 30만원, 최우수상 2명 20만원, 우수상 3명 10만원, 특별상 2명 5만 원을 증정한다.

또한 공모전에 참여한 참가자 전원에게 소속기관을 통해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공모전의 신청서와 제안서는 진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받으면 되고 작성한 자료는 e-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배 센터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진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알리고 자신들이 디자인한 캐릭터를 심볼로 사용함으로 자신감과 자존감이 올라가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한편 진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사)한국청소년육성회 진천지구회에서 위탁운영하고 있으며 청소년의 상담과 자립, 학업에 대한 프로그램 등을 지원하고 있다.(전화상담☏043-536-3430, ☏청소년전화 1388)

시사종합뉴스 www.catn.co.kr

저작권자 ⓒ 시사종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