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NH농협금융 본사에서 사내 프로그램 '디지털 런치 타임'현장 사진/농협금융 제공

NH농협금융지주는 임직원의 디지털 활용 역량 강화와 조직문화 확산을 위해 사내 프로그램 ‘디지털 런치 타임(Digital Learnch Time)’을 운영한다.

‘Learnch’는 점심(Lunch) 시간에 학습(Learn)을 접목한 ,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인공지능(AX), 디지털 전환(DX) 등 최신 디지털 혁신 트렌드를 배우고 업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프로그램은 간단한 도시락을 먹으며 강의를 듣고 토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재호 전략기획부문장은 “직원 개개인의 학습과 성장이 곧 조직 경쟁력”이라며 디지털 혁신을 통한 고객 경험 향상을 강조했다.

허재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