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구 대한노인회 진천군지회 회장 2023.05.09

9일 박승구 대한노인회 진천군지회회장은 제26차 정기총회 행사 축사에서 '어른을 공경하고 부모를 섬기는 애뜻한 마음을 지닌 진천군민들이 자랑스럽다' 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 박 회장은 지금까지 민관의 관심과 자문위원님들의 솔선수범 및 물심양면 지원으로 잘 운영되고 있다고 언급하며 거듭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이날 대한노인회 진천군지회 자문위원회 , 제26차 정기총회 행사에는 장동현 군의회 의장, 이양섭 도의원, 김성우 군의원, 정덕희 진천군 주민복지과장 등 기관단체장 및 자문위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총회는 2022년도 사업보고 및 예산결산 보고, 2023년도 사업계획 승인과 신임회장 추대 및 감사 선출, 시상 및 신입 위원 위촉장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진천군노인회 자문위원회는 100여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게이트볼대회, 노인지도자교육 등 노인회 각종 행사 지원과 불우이웃돕기, 독거노인 지원 등 노인복지의 든든한 후원자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이날 진천군수 감사패 = 음정희, 진천군의회 의장 감사패 =고충일, 대한노인회 진천군지회장 감사패=김동윤, 모범 자문위원 감사패=박선재 등이 수상했다.

대한노인회 진천군지회 자문위원회 , 제26차 정기총회 위원장으로는 양현모 위원장이 재추대 되었다.

최종룡 기자 catn.new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