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충청노회장배 한마음 체육대회 포스터

충북 지역 충청노회(노회장 조병식 장로)가 청주 탑동 양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등재를 위한 제7회 충청노회장배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한다.

25일 노회 측에 따르면 이번 체육대회는 충청노회가 주최하고 충청노회 남선교회 연합회, 교회연합회가 주관하며 후원은 충청노회 평신도위원회, 충청노회 장로회, 충북 CBS, 청주 cts, 시사종합뉴스가 후원한다.

일정안내

시간: 4월 26일 오전 10시부터

장소 :청주시 장애인 스포츠 센터.

이날 체육대회는 충청노회 소속 각 교회 남선교회, 여전도회 회원들이 참여하며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충청노회 소속 120여 개 교회가 함께 한다.

이날 체육대회에서는 족구, 피구, 배구, 명랑운동회 등 경기가 펼쳐진다. 행사 참가인원은 600여 명으로 예상된다.

충청노회 여전도회 연합회 박옥순 회장은 "먼저 한마음체육대회를 위하여 협력해 주신 각 교회 목사님, 장로님, 남선교회, 여전도회, 성도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하고 "섬기시는 교회와 가정과 삶의 자리마다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축복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충청노회 남선교회연합회 전형기 회장은 "청주 탑동 양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등재를 위한 체육대회가 남선교회, 여전도회 회원들이 함께 함으로 활력있는 일상이 되고 상호 간 친교로 각 교회가 화합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노회 측 관계자는 이번 체육대회는 추천을 통한 시상품으로 다이아몬드 목걸이,자전거 5대,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날 체육대회에는 남선교회, 여전도회 회원뿐 아니라 비 기독교인들도 참가 사전 접수를 하지 않아도 연락하여 참여할 수 있다.

대한예수교 장로회 충청노회 사무국 T.043-268-0999. 총무 T. 010-2761-3607

이우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