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경찰청, 경감이하 승진임용식 개최

충남경찰청(청장 배대희)에서는 9일 도경찰청 7층 대회의실에서 청문감사인권담당관 경감 최세영 등 7명에 대한 승진임용식을 개최했다.

이번 승진임용식에는 각 부 부장과 승진자 소속 과장, 동료들, 승진대상자 가족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문감사인권담당관 최세영 경위, 수사과 이선화 경위, 사이버수사과 이현구 경위가 경감으로, 112치안종합상황실 우향기 경장, 범죄예방대응과 박상준 경장이 경사로, 치안정보과 박태준 순경, 112치안종합상황실 박태수 순경이 경장으로 각각 승진했다.

승진임용식은 임명장 수여, 계급장 부착, 꽃다발 전달, 승진자 소감 발표, 청장님 축하 말씀,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했다.

치안정보과 박태준 순경은 “처음 승진이라 너무 떨렸는데 반갑게 맞아주시고, 축하해 주신 동료, 선배님들 덕분에 이 자리에 설 수 있었고, 앞으로 도민과 국민에게 더 높은 치안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승진 소감을 전했다.

배대희 충남경찰청장은 “영예로운 승진을 축하드리며, 승진하면 새로운 세상이 다가오는데, 같은 업무라도 나를 바라보는 시선, 처리하는 정보의 수준도 높아집니다. 무궁화 꽃을 피우기 위해 몇 년을 정성을 다 하셨을텐데, 결실을 맺은 승진자 7분과 가족분들에게 거듭 축하 말씀 드린다”고 말했다.

김한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