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아우내은빚복지관 “ 여름나기 보양식 나눔행사... 진행

시사종합뉴스 승인 2024.07.26 10:02 | 최종 수정 2024.07.26 10:04 의견 0

천안시 병천면에 위치한 아우내은빛복지관에서는 “천성라이온스클럽과 함께한 중복! 더위는 날리고 행복은 한가득“ 여름나기 보양식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복지관은 25일(목) 중복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및 복지관 이용 어르신 800명이 함께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아우내은빛복지관 운영위원장인 각원사 주지 대원 스님을 비롯해 천성라이온스클럽(회장 정진호), 각원사불교대학총동문회 한진우 회장의 후원으로 보양식과 수박, 떡 등이 제공했으며, 더불어 각원사 도솔봉사단과 천성라이온스클럽에서 조리와 배식봉사에 동참해 행사에 의미를 더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하신 어르신은 “복지관에서 매년 복날 보양식 행사를 진행하는 덕분에 무더운 여름을 잘 보낼 수 있는 기운을 얻는다”라고 말했다.

이수경 관장은 “요즘 장맛비가 지속되어 무척 덥고 습한 날씨로 인해 어르신들의 기력이 약해지기 쉬운데 오늘 보양식과 과일을 대접해드릴 수 있어 기쁘고, 이 기운으로 올 여름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며 “자원봉사와 후원을 해주신 천성라이온스클럽, 각원사 도솔봉사단 모든 분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우현 기자

저작권자 ⓒ 시사종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