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벨 전경

2025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조직위원회(사무총장 정길)는 지난 5일 단양군 소재 소노벨단양 리조트에서 ㈜소노인터내셔널 소노벨 단양(총지배인 김종명)과 엑스포 성공개최와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19일까지 열리는 엑스포 기간 동안 상호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엑스포 입장권 소지자는 단양 소노벨 객실을 요일별로 57%에서 최대 79%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식음료는 20%, 오션플레이 및 사우나는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소노벨 단양 투숙객은 객실 카드나 이용 영수증을 제시하면 엑스포 입장권을 정상가 대비 2,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정길 사무총장은 “인근 지역 리조트와의 협력을 통해 방문객의 편의를 높이고, 지역경제에도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김종명 소노벨단양 총지배인은 “엑스포를 찾는 관람객들이 단양과 제천의 매력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25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는 한방 및 천연물 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기술을 선보이는 국제 규모의 산업엑스포로, 국내외 기업과 기관은 물론 일반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이우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