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5월 23일) “축제의 신” 싸이 ... 청주대 축제에 온다.

23일 월드스타 싸이, 볼빨간 사춘기, 미란이 등 출연

시사종합뉴스 승인 2023.05.22 13:35 의견 0
디즈니 플러스에서 스트리밍 중인 '싸이 흠뻑쇼 2022' (사진= 디즈니+ 제공)

청주대학교는 오는 22~25일까지 종합운동장 특설무대와 학생회관 일원에서 ‘개교 76주년 기념 우암대동제’를 진행한다고 지난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CHONG JU UNIVERSITY 2023 FESTA’란 주제로 진행되며 축제, 오락, 쇼핑, 관광, 즐길 거리 등다양한 섹션이 펼쳐진다.

우암대동제 행사 첫날인 23일 월드스타 싸이를 비롯한 볼빨간 사춘기, 미란이 등 유명 가수가 출연하게 된다. “축제의 신” 싸이는 지난해에 이어 4번째로 청주대학교를 찾게 됐다.

둘째 날인 24일에는 헤이즈,릴러말즈,양다일,라임라잇 등 인기 가수와 연예인들에 의한 축하공연이 이어진다. 이번 우암대동제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가수 싸이는 지난해 청주대 축제에서 학생과 시민등 구름 인파가 운집한 가운데 (5만여 명 추산 ) 코로나 19가 장기화하는 상황에서 시민들에게 스트레스 해소, 힐링과함께 추억의 시간을 선사했다.

이번 청주대 우암대동제에는 프리마켓과 푸드트럭 ,워터슬라이드, 대형수영장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청주대학교 관계자는 이날 축제의 원활한 진행과 안전을 위하여 축제기간 진입차량을 전면통제하게 된다고 말했다.

김한규 기자 catn.news@gmail.com

저작권자 ⓒ 시사종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