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삼 학부모 회장, 진천 관내 학생 33명에게 ... 장학금 수여

진천 꿈나무 육성을 위한 재원으로 활용 희망

시사종합뉴스 승인 2024.07.19 10:00 의견 0

충청북도진천교육지원청(교육장 서강석)은 이재명 진천군의회 의원외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4. 진천 꿈나무 육성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목) 오전 11시 교육지원청 시청각실에서 열린 수여식에는 진천여객 주식회사(진천군 진천읍) 신동삼 회장, 진천군의회 이재명 의장, 장학금 수혜학생과 학부모, 진천 관내 교(원)장이 참석했다.

이번 수여식에서 신동삼 학부모 회장은 진천 꿈나무 육성을 위하여 장학증서와 함께 학생 1인당 장학금 70만원을 수여하면서, “학교생활을 모범적으로 하면서 자신의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학생들의 앞날을 응원한다.”며 명품 진천교육의 꿈나무인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이야기를 해 주었다.

진천 관내 초·중·고·대안학교 학생 33명에게 총25,000,000원의 장학금을 수여한 신동삼 회장은 평소에도 진천교육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이번 장학금이 진천 꿈나무 육성을 위한 재원으로 잘 활용되기를 희망한다고 했다.

서강석 교육장은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주신 신동삼 회장님의 따뜻하고 깊은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함께 성장하며 배우는 명품 진천교육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학생들이 미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우현 기자

저작권자 ⓒ 시사종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