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교육지원청, ‘2024. 보은군학교학부모연합회 총회’개최

학부모와의 어울림 ‧ 동행 첫 걸음

시사종합뉴스 승인 2024.04.25 06:57 의견 0

보은교육지원청(교육장 이은진)은‘2024. 보은군학교학부모연합회 총회’를 개최하고 보은여중 이정선 학부모회장을 회장으로 선출하고 학부모들과 어울림‧동행의 첫걸음을 시작했다.

24일에 보은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총회에서 보은정보고 이재선 학부모회장, 종곡초 이지현 학부모회장, 사무국장은 속리산중 문보람 학부모회장, 감사는 보덕중 홍은경 학부모회장이 선출됐다.

보은군학교학부모연합회는 보은 관내 초·중·고 23개교의 학부모회장으로 구성되었으며 보은교육지원청 학부모지원센터와의 협업으로 단위학교 학부모회 운영과 학부모 교육을 통한 역량강화 및 학부모 자치활동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2023. 보은군학교학부모연합회 임원진에게 감사장 전달, 2024. 보은군학교학부모연합회 임원 선출과 더불어‘인공지능과 예술교육’(청주교육대학교 교수 강병직)이란 주제의 학부모 교육, 충청북도교육청 인성시민과 주관 학부모 맞춤형 컨설팅, 선행교육 근절 안내 등이 함께 진행되었다.

회장으로 선출된 이정선 학부모회장은“아이들이 교육의 품 속에서 배움을 통해 저마다의 빛깔로 성장할 수 있도록 각 학교 학부모회장님들과 원활하게 소통하고 학부모 자치활동 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보은교육지원청 이은진 교육장은“미래를 여는 어울림 보은교육에 공감‧동행의 큰 발걸음을 함께 해주신 관내 학부모회 임원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학부모 자치활동이 더욱 활성화 되어 보은교육이 한걸음 더 발전할 수 있도록 큰 역할을 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우현 기자

저작권자 ⓒ 시사종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