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 충청노회 남선교회 찬양음악회 성료(盛了)

시사종합뉴스 승인 2022.10.17 13:00 | 최종 수정 2022.10.17 18:48 의견 0
지난 16일 충청노회 남선교회 정정희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시사종합뉴스 > 2022.10.16

지난 16일 충청노회 남선교회 (회장 정정희) 가 주최한 찬양대회가 청주 서원경교회에서 개최됐다.

이날 대회는 ”호흡이 있는 자마다 여호와를 찬양할지어다”란 주제로 500여 명의 성도가 참가한 가운데 성대하게 치러졌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잠정 중단, 3년만에 열린 찬양대회로, 성도들의 기대감으로 대회장에 열기가 가득했다.

1부에서는 남선교회 이한용 연합회 부총무가 사회를 맡고, 기도에 연동희 수석부회장, 말씀 봉독 김고일 서기, 남선교회 특송 순으로 예배가 드려졌다.

이날 서원경교회 황순환 목사는 “사명’이란 주제로 설교에 나섰다. 그는 “이 세상 살아갈 동안 내 속에 사명이 무엇인지 발견하고, 하나님의 비전(vision)을 바라보며 내 인생 속에 최고의 가치가 무엇인지 분명히 해야 한다" 고 말하고, "그 가치가 하나님이 되도록, 우리의 삶을 예수께 올려드리는 것”이라고 정의했다.

또한, 예수님의 가르침을 ”우리 성도들이 '비전(vision)을 갖고 열정(passion)으로, 사명(mission)을 완성하는 삶, 이것이 곧 순종하는 삶이다.” 라고 황 목사는 설파(說破)했다.

2부 찬양은 충청지역 4개 팀이 참가, 순서는 추천에 따라 강내교회, 신성교회, 상당교회, 서원경교회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찬양 가수 조수아 초청 공연이 진행되면서 참가 성도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강내교회, 신성교회, 상당교회, 서원경교회 가 찬양에 참여했다.< 사진= 시사종합뉴스 > 2022.10.16.

또한, 남선교회에서 준비한 장학금 수여식도 있었다.

마지막으로 남선교회 측에서 회장단 대표 윤재인 전 회장이 나와 서원경교회 황순환 목사에게 대회 준비에 대한 감사 의미로 감사패를 전달하는 것을 끝으로 일정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기독교 충청노회 남선교회 임원일동 기념 쵤영 <사진=시사종합뉴스> 2022.10.16.

충청노회 남성교회 정정희 회장은 목사,임원진,성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이번 기금이 하나님의 사명(mission) 이 이루어가는 과정에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목회자님 께 미력하나마 눈물을 닦아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시사종합뉴스 류홍근 기자 www.catn.co.kr

저작권자 ⓒ 시사종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